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대표5가지

Xin chào. (씬 짜오) 안녕하세요~ 카드백서입니다.

씬 짜오~는 베트남어로 안녕하세요~!라고 하네요^^

좋은하루

 

아침부터 비가 온다고하여..우산 챙겼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이젠 본격적으로 겨울이겠네요.ㅠㅜ

어렸을적 겨울은 낭만적이었던거 같아요~

첫눈, 크리스마스, 새해~

나이먹어서인지 감기랑, 난방비 걱정부터 되네요..

 

이거...참..씁쓸하구만~~ㅋ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오늘은..항공마일리지 상품중에서 인기많은

프리미어마일카드를 간략히 짚어볼껀데요..

많은 혜택중 인천공항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자세히 보겠습니다.

해외여행 가기전에 공항놀이는 필수죠~!!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프리미어마일카드의 연회비는 12만원입니다.

국내외겸용 비자시그니처로 발급이 됩니다.

가족카드 연회비는 별도로 없습니다.

 

대표혜택5가지는

1. PP카드 제공(인천공항라운지 이용가능)
2. 인천공항 다이닝 무료 제공
3. 인천공항 발렛파킹 서비스
4. 인천공항 카페 할인 서비스
5. 인천공항 코트룸 무료 서비스

입니다. 한번 살펴볼까요?ㅋ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인천공항 혜택 이외에 프리미어마일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하고 싶다면

밑에 링크 주소에 들어가 자세히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creditss/5418427

 

  

혹시 씨티프리미어마일 카드 발급 원하시는 분 계시나요? ^~^

 

씨티카드 발급하면서 알게된 설계사인데요..

친절하고, 믿을수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콜센터나 홈페이지 통해 가입하는것보다 혜택 많구요~

기분좋은(?) 혜택받고, 좋은 인연이 되어 이렇게 홍보글 포스팅하게 되었네요~ㅋㅋ

 

발급 원하시는 분은 밑에 연락처로 전화해 보세요~!ㅋ

 씨티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혜택

 

 

공감OK??

오키

 

Posted by 시골소년유랑기 :